Privetrusfilm.com

엘사랜드

제작년도 : 2019

상영시간 : 98분

시청등급 : 12+

감독 : 율리야 콜레스닉

제작 : 알렉산드르 케셀, 루슬란 소로킨, 갈리나 시츠코, 예브게니 야슈크, 기욤 드 세이

 각본 : 율리야 콜레스닉, 알렉산드르 루사코프

촬영 : 예브게니 쯔베트코프

음악 : 안톤 실라예프

미술 : 데니스 바우에르

제작사 : 스푸트닉 보스토크 프로덕션

 출연 : 이리나 페체르니코바, 베니아민 스메호프, 안나 우콜로바, 류보프 콘스탄티노바, 세르게이 예삐쉐프, 마리야 베케르

“두 남녀가 만나 사랑에 빠졌다.” 라는 말에 딱히 특별할 것이 없지만 주변 가족과 친구들은 이 사랑에 전쟁을 선포한다.

왜 그렇게 됐을까? 그 이유는 바로 주인공들의 나이가 70대이기 때문! 여주인공 엘사는 자신에게 사랑을 주지 않았던 남편과 사별하고 장례를 치르던 중 레오니드를 만나게 된다.

엘사가 사는 알타이 지역으로 난생 처음 이사를 온 레오니드는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애정을 갈구하던 엘사와 점점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돌아오는 건 주변인들의 비난의 화살뿐이다.

게다가 그들의 사랑이 오히려 자식들과 손주의 생계에 위협이 되어 돌아오게 되는데..

감상하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신 후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해주신 이메일로 영화시청을 위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영화제에 참여해주신 관객 여러분! 등록시에 회사 이메일을 입력할 경우 메일전송이 안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개인 메일주소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감상을 위해 웹 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사파리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Введите ваш email и отметьте сеансы, к которым Вы хотели бы подключиться. Письма с паролями будут приходить непосредственно перед началом сеансо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