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etrusfilm.com

슬픔이 기쁨에게

제작년도 : 2020

상영시간 : 93분

시청등급 : 12+

감독 : 에두아르드 파리

제작 : 예카테리나 사르이쵸바, 표도르 도브론라보프, 빅토르 도브론라보프

각본 : 알렉세이 보로다쵸프

촬영 : 마샤 솔로비요바 R.G.C

음악 : 데니스 페카례프

미술 : 콘스탄틴 파호틴

제작사 : “표도르 도브론라보프” 프로듀스 센터

출연 : 표도르 도브론라보프, 인가 오볼디나, 이반 도브론라보프, 이리나 페고바, 빅토르 도브론라보프, 알렉세이 베데르니코프, 알렉산드르 체르냡스키, 레기나 슈키나

한적한 소도시에 트리포노프씨네 가족이 살고 있다.  가장인 블라디미르, 부인 나제즈다 그리고 두 명의 아들인 로마와 빠샤, 네 식구이다. 가족 전통에 따라 블라디미르는 자신이 30년 넘게 일한 공장에서 아들들과 함께 일했다.

첫째 로마는 천성 로맨틱 청년으로 공장에서 갑갑함을 느낀다. 이후 조종사 학교에 입학하여 헬리콥터 파일럿이 되어 저 멀리 북쪽으로 여행을 떠난다.

형과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동생 빠샤는 항상 부모님 보살핌을 받으며 자랐다. 아침식사, 버스 통근은 물론 언제나 부모님과 함께 보냈으며 부모님 또한 둘째와 같이 있는 생활에 익숙해있었다.

어느 날 빠샤는 공장 동료들과 함께 모스크바로 여행을 떠난다. 부모님은 여행 후 말수가 적어지고 집을 자주 비우는 빠샤를 발견하게 된다.

곧 부모님은 둘째가 공장의 페인트 라인에서 근무하는 15살 연상의 한 여인과 교제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게다가 자식이 3명이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부모님은 충격과 당황을 금치 못한다.

무언가 조치를 해야만 하는 부모님은 둘째가 품은 사랑의 싹을 없애버리기 위한 투쟁을 시작한다. 하지만 얼마 후 그 둘은 자신이 저지른 어마무시한 실수에 대해 깨닫게 되는데..

감상하고 싶은 영화를 선택하신 후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입력해주신 이메일로 영화시청을 위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영화제에 참여해주신 관객 여러분! 등록시에 회사 이메일을 입력할 경우 메일전송이 안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개인 메일주소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활한 감상을 위해 웹 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크롬, 사파리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Введите ваш email и отметьте сеансы, к которым Вы хотели бы подключиться. Письма с паролями будут приходить непосредственно перед началом сеансов.